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구로구상공회

인사말

구로구상공회가 2001년에 창립된 후, 대한민국 대표 경제단체인 상공회의소의 일원으로, 본인이 임원활동을 시작한지 벌써 20년이란 세월이 흘렀고, 이제 상공회 회장으로 당선되어 여러 회원님들과 함께, 오늘 그 첫 발을 내딛는 자리에 섰습니다.
그동안 우리 상공회는, 역대 회장님들과 4,000여 회원님들의 노력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여, 회원기업의 애로해소를 위해 손과 발이 되어 주고, 때로는 기업의 큰 나무가 되어, 더울땐 그늘을 주고, 어렵고 추울땐 바람을 막아주고자 했습니다.
창립한지 어언 20년이 된 우리 상공회는, 소년기를 지나 어느 덧 장년이 되어, 초창기 여러가지 어려움을 이겨내고, 이제는 지역경제를 책임지는 최고의 경제단체로서의 지위를 더욱 더 확고히 하고 있으며, 지난 한 해 크고 작은 행사와 교육사업을 130여회 개최하면서 회원기업 8,100여명이 참여하는 등 관심과 참여율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는, 생산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소통과 논의를 통해 상공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길을 열어 가겠습니다. 회원기업의 눈과 귀가 되어, 글로벌 무한경쟁시대를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도록, 상공회가 비즈니스에 필요한 정보의 허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구로구가 기업하기 제일 좋은 자치구로 자리매김하고, 아울러 중소기업이 성장하고 지역경제가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저에게 이런 중대한 임무를 맡겨 주신 것은, 지금까지의 경험을 바탕으로 구로구상공회의 위상을 높이고, 저의 온 힘을 다하여 여러분들과 함께, 상공회가 구로구 기업대표로서, 최고의 경제단체로 거듭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는 명령으로 알고, 꼭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라 안팎의 경제정세가 어려운 때에, 구로구상공회 회장이라는 뜻밖의 대임을 맡게 되어, 그 책임의 중대함을 통감하고 있으며, 다만 성심성의로서 직분을 다하고자 하오니, 변함없는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애정을 부탁드리며, 오늘 참석해 주신 귀빈 여러분께서도 많은 협조와 지원을 해 주시길 희망합니다.
구로구상공인 여러분의 사업번창과 가정에 만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서울상공회의소 구로구상공회 회장 이호성

구로구상공회

Copyrightⓒ guro-gu.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대표전화 : Tel:02-855-3095/7 / Fax:02-855-3089
서울시 구로구 가마산로 25길 21 구로구민회관 3층